MY MENU

공지사항

제목

[에크리 언박싱] 2분기 등록 시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3.19
내용



[에크리 언박싱] 2분기 등록 시작! Zoom 강의 + 주말 재방송

시간 없어 공부 못한다는 말은 거짓말! 한 번 보고 두 번 보고 자꾸만 보고 싶네!


 

에크리는 글들이 모인 하나의 입니다.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는 여러분들을 이 비밀의 에 초대합니다.

 

하나의 파트마다 하나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 방을 탐문하고 진리의 문을 열어나가는 기쁨을 함께해보세요.

 

기존 수강생인 1기분들은 연속적인 문자의 향유들을 신입 수강생분들은 새로운 언어의 탄생을 목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캉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한 강사들과 어떻게 정신분석이 말하는 진리를 우리가 탐구할 수 있는지, 그리고 나의 연구와 삶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시간이 없어 공부 못한다는 반복적 포기는 ZOOM 강의와 주말 재시청을 통해 극복하여 공부를 시작해보세요.

 

에크리라는 저서를 언박싱하는 순간 그 안에 담긴 비밀의 언어들이 빛내고 있는 색다른 진리와 만날 수 있습니다.



- 사회사업위원장 강응섭  드림




 

* 첨부파일의 "강의일정 및 프로그램 안내"를 확인하신 뒤  -

 

"1)성함 2)이메일 주소 3)전화번호 4)회원/비회원 여부 5)신청기간과 수강과목을 메일로 lacan@korcp.kr 로 보내주세요.

 

강의자료는 강의가 있는 당일, 줌을 통해서 배포합니다.

  그리고 '주말다시보기' 메일을 보낼 때 첨부해드리겠습니다.

 

회원'이란 홈페이지에 가입한 무료회원이 아니라 학회에 가입비, 연회비를 납부하고 정회원, 준회

  원 자격을 취득한 분으로서 231120일 현재 회원 자격을 유지하는 경우를 가리킴.

  

* 수강료 보내주실 곳 : 우리은행 1005-103-868356(사단법인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

* 수강료 카드결제 :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 바로가기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