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투고 연장: <현대정신분석> 제24권 1호의 논문 투고 안내(1월 17일(월) 마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2.18
내용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 선생님께

 

선생님 안녕하세요?

 

2022228일 발간 예정인 <현대정신분석> 241호의 논문 투고 안내를 드립니다.

 

<현대정신분석>은 정신분석 이론과 임상은 물론 철학, 문학, 영화, 예술, 사회문화 현상, 뇌과학, 학제간연구 등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의 학술지로서 한국연구재단의 등재학술지입니다.

 

덧붙여 말씀드리자면, 지난 학술지 평가에서 저희 학술지가 좋은 평가를 받고 등재 학술지로서의 위상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투고, 그리고 12대 편집위원회의 노력이 함께 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앞으로도 학회는 선생님의 옥고가 저희 학술지에서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 합니다.

 

이번에도 선생님의 연구관심을 본 학술지에 투고해 주심으로써 국내 정신분석학의 발전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상세한 논문 투고 안내는 아래와 같습니다.

 

논문 투고의 모든 절차가 JAMS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여러 선생님께서는 학회 홈페이지에서 연결되는 잼스 홈페이지를 통해 논문을 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논문 투고 절차>

 

1. 학회 홈페이지 및 잼스 홈페이지 회원 등록 확인

 

* 학회 홈페이지 회원 가입: http://www.korcp.kr/


잼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 https://korcp.jams.or.kr/


(학회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논문 투고'를 통해 연결되는 잼스 홈페이지 회원가입까지 모두 완료하셔야 논문 투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학회 홈페이지 회원 가입 상황 확인: 손성우 정보이사 novalis@daum.net

  학회 회원 및 학회비 입금 상황 확인: 정지은 재무이사 lackir@daum.net

 

2. 잼스 홈페이지 내 논문 제출 절차

 

신규 논문 제출

 

(1) 신규논문 제출 클릭


(2) 현대정신분석 클릭


(3) 연구윤리서약 (성함 입력 후 동의 클릭)


(4) 신규 논문 필수항목 등록


제목, 키워드, 초록, 페이지수, 분야

원문파일 (저자정보 삭제된 논문파일 업로드)

투고자인적사항 및 저작권위임동의서 (파일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첨부파일 업로드)

논문유사도검사결과 (잼스홈피 내 KCI 논문유사도검사 서비스 이용, 저자정보 확인 및 유추 가능한 파일명 사용금지)

다음단계 클릭


(5) 저자등록 - 체크리스트 제출

 

* 논문 형식은 반드시 본 학술지의 논문 투고 규정에 적합한 논문이어야 합니다.


논문 투고 규정은 '논문 투고 규정' 파일과 본 학술지에 게재된 선행연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논문 전체 및 초록 분량, 8개 미만의 키워드, -간접 인용 방법, 참고문헌 등을 준수한 논문을 투고하시기 바라며, 본 학술지의 논문 투고 규정에 적합하지 않을 시 논문 투고가 불가할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원문파일, 논문유사도검사결과는 심사자께 그대로 전달되오니 반드시 연구자정보가 노출되지 않은 파일 및 파일명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논문 심사비 입금

* 6만원, 우리은행 1005-103-868356 (예금주: 사단법인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

 

4. 논문 제출 마감일

* 2022117() 24:00

 

선생님의 건강, 그리고 하시는 일과 연구의 지속된 발전을 기원합니다.

 

선생님의 옥고를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 편집위원회 드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